팬질

김남준의 자전거 사랑 (어서 건국해, 따릉이국가 )

@blog 2024. 9. 3. 20:52

 
 
 
 

 
 
 
따릉이 사랑하는 김남준이 말로는



"자건거를 탈 때가 물리적으로 가장 자유롭다고 느껴지는 시간이다." 



라나 뭐라나
 
 



 

 
 

 
그래서 자전거라는 노래도 냈을 껄?????
 
 
 
 







 
따릉이로 외제차 밟아버리기 ㅋㅋㅋ
 
 
 
뭐 김남준이 건국한 나라 사정 훤히 보이는구만
 
 
 
 
 
 
 
 
 
 
 
 
 
 
 
 
 
 
 
 
 
 
 
 
 
 
 







오늘도 따릉이로 출근하는 김대통령








 
 



 
김대통령 : 으잇? 자전거길에 누가 주차를?
 




 





파괴왕 - 싹 도노

 



감히 따릉이 도로 막아버리는차 보고 독기.파괴기질 싹 도는 김대통령



 
 
 





   파.괘.한.다    

결국 장갑차로 때려부수는 대통령ㅋㅋㅋㅋㅋㅋㅋㅋ
 김냄쥰은 그러고도 남아.


 

 
 

 
 




차주 여주 : 


허거겅!

내 자동차 왜 저꼴이야?
 
 
 
 








따릉이 사랑 대통령 :


감히 우리 따릉이 도로 막지마세요 ^^




 
 

 
 
 
 




김남준 그러니깐 따릉이 국가 건국해
 





 

 




 
 
 
 
https://www.youtube.com/watch?v=FQ-8xj8CUZ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