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질

️❤️ BT21 코야 RJ 비엔나 소세지 광고 ❤

@blog 2024. 10. 1. 00:26






안녕하세요
❤️ 코야뷘이에요 ❤️
우리 열일하는 내남편 코야의 광고...
한번 보시죠.
















두손 활짝 벌려 소세지 광고하는 RJ











소세지 먹을 생각에 부푼 RJ와 다르게
뒤에 세상 시니컬하네 나타난 코야.
또 짬푸해서 상자 오르는 중.
기여워!








소세지 뒤집기






말 없이 퇴장 중
저 시니컬할 뒷태 좀 봐 ㅋㅋㅋ









또 굽는 중.
그러다 또 퇴장하는데











슈키 : 우앵 탄다 타!

한눈 팔았는지
헐레벌떡 달려온 코야 ㅋㅋㅋㅋ













아부지 닮았구나 ❤️
Bt21 숙소 파괴될 뻔 했어 ㅋㅋㅋ











꼬질이가 되어버렸어 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















또 세상 시크하게 퇴장 중.
저 포장지 위 귀 봐.
기여웡!












지금은 안팔고 있는 듯한 bt21 소세지.
하긴 코야 얼굴 먹으면 마음이 아플 거 같아.
소세지말고 햄버거 콜라보 생각 없나요? 코야 남편쨩?
과거 맥도날드 콜라보할때 피규어 사둘껄 ㅠㅜㅠㅜㅠㅜㅠㅜ
코야 ㅠㅜㅠㅜㅠㅜ










https://m.youtube.com/watch?v=Ke8WBWzxoaI&pp=ygUOQnQyMSDshozshLjsp4A%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