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봐도 예상이 가는 김남준 다큐

팬질

by @blog 2024. 9. 7. 01:26

본문










부산국제영화제에 김남준 다큐가 초청받았다네요?

그런데 그 다큐 대충 예상가는거 있지?















나는 누구인가...
나는 알램인가 김남준인가...
나는 코야아부지인가...
아티스트로서의 나... 아이돌로서의 나...
하지만 성공해야하고...
방탄소년단의 리더로서의 나는 누구인가...
그렇다고 때려 칠 수는 없고...
당장 때려치고는 싶은데 미래에 대한 나의 미래...
누가 나의 이 혼란스러운 마음과 고유한 내 정신을...
사람이 보는 나의 뻔한 모범생 이미지... 시러...
나란 사람... 매력적인 복합적인 사람...
그래서 골방철학자같은 천재적인 나...
하지만 나 자신의 대한 사랑을 어쩌고 저쩌고...


















김남준의 끝없는 생각 블랙홀 속으로 ㄱㄱㄱㄱㄱ


















그런데 그런 그의 성격

약간 방가놈 성격하고 비슷한 것도 같은데?

응. 완전 판박이야.
















그러니깐 현실에 잘 맞춰 살고 있는

불만 많은 이상주의자라는 거지















그러면 김냄쥰의 미래는 방가놈이야?

이야...

그거 생각만 해도 끔찍한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