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재문 잘보면 넥타인 핀이
아주 촌스러운 태극마크 같은데
다행히 확대해보면 청수 마크임.
그런데 남색 빨간색이라 태극마크처럼 보임.
그리고 원래 컨셉아트의 넥타이핀 마크가

시이발 촌스러워!!!!!!!
저러니깐 중국 사람이니, 북한 사람 소리듣지.
왜이리 한국티 팍팍내냐.

외국인들이 만든 한국 캐릭터는 뭔가 촌스러움.
미륵보살돔 하르방 쓰나미는 아무것도 아님.

알록달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이름은 또 돌주먹 , 백두산 , 매눈깔 , 깡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한국스러움을 빼고 자연스럽게 해야하는데
자꾸 한국스러움을 지나치게 넣음 ㅋㅋㅋ

여기서 진짜 선 제대로 넘으면
“한재문은 쉴때 아리랑을 듣습니다.”
“한재문은 자신만의 불고기,비빔밥 레서피가 있습니다.”
“케이팝을 사랑하는 재문.”
같은 요소까지 추가해버림 ㅅㅂ
쉴때 아리랑 듣는 한국인이 어디있어???

| 내 티스토리 수위가 어느정도냐면......... (0) | 2026.03.20 |
|---|---|
| 이해를 못 하시나 본데, 강민x한재문 커플은 제 본진이 아닙니다 (0) | 2026.03.19 |
| 아... 한재문이랑 키스 존나 갈기고 싶다... (0) | 2026.03.12 |
| 흑화된 젊은 세종대왕 = ❤️한재문❤️ (0) | 2026.03.12 |
| 어... 한재문 내가 갖고 싶다는 느낌...❤️ (0) | 202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