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대한 방츠비 (엄정화와 방시혁의 눈물겨운 러브스토리 ㅠㅠ)

팬질

by @blog 2023. 5. 4. 23:37

본문

 
 
 

 
 
  

 

 
 
때는 방시혁이 까칠의 절정에 달했던 10년 전 일이다.
 
 
(말 안 들을 거면 나갓!)
 
 

 
 
 

 
 
 
너무 연애가 하고 싶어 로맨스 영화도 못보는 그때 ㅠㅠ
하늘은 방시혁이 불땅해서인지 
방시혁 ♥ 엄정화로 "우리결혼했어요"하면 어떠냐는 의견이 올라오게 된다.
 
 
 



 
 

 
 


"엄정화 광팬! 엄정화랑 우결 완죤 하고 싶어용 >ㅁ<"

 
 
라고 미투데이머 트위터며 동네방네 올렸던 방시혁.
 
 
그와 달리...


 
 

 


 
 
 

 
 
 
엄정화 : 아씨... 개 무서워....
 

 
 
 
안그래도 방시혁에게 프로듀싱 받은 적 있는 엄정화는 ptsd를 제대로 겪었는지
"독설에 찬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면 무서울 것 같다" 라는 이유와
스케줄이라는 이유로(혹은 핑계로) 우결 제안을 거한다.
방알못이네.

 
 
 
 
 
 
 
 



 
 
 

 
 
 
그로부터 한참 시간이 지난 후....
 
 
 
 





 
 
 
 
 
 
 
 
 
 

 
 
 
하이브라는 대저택에 파티가 열리고 엄정화는 그곳에 참석하게 된다.
 
 
 

 
 

 
 
수많은 샐럽들

 

 
 

으마으마하게 넓은 건물

 
 

 

 
그러나 파티의 주인은 도무지 나타나지 않았고

 
 

 
 
모두가 파티 호스트를 궁금해하는 그때
 
 
 
 
 
 

 
 
???:
어때용? 파티 마음에 드나용? :)
 
 
 
 


 
엄정화 : 
 
엄청난 거 같아요!
분명 파티 호스트 분 우리결혼했어요 하면 엄청 인기 많았을 듯?
 
 
 
 
 
 
 
그러나 그 남자는 미소를 짓고 샴페인잔을 치켜든다
 
 
 
 
 


 
 

 
 
 
두.둥!
 
 
 

 
 

 

내가 파티의 주인 방츠비오!

 
 
 
 

 
 



 
 

그렇다................
위대한 게츠비의 게츠비처럼 그녀를 보기 위하여 쌉재벌이 되어 파티를 열었던 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실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시혁은 엄정화 오랜만에 만났으면 같이 사진도 찍고 하지;;;
 
둘이 결.혼.해.





 
 


 
 
 

 


 
 
2023년 엄정화의 이상형은 적극적인 사람이라고 한다.
그런데 방시혁이 적극적인 스타일이려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