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 호구 인생 망치러 온 터미네이터 김현진 ( + 다음 카페는 반성해라)

팬질

by @blog 2023. 4. 27. 02:06

본문

 
 
 
 

 

 

 

 

다음 카페에서 자료를 구하는 몇가지 편법이 있는데 그 중 한가지  편법이 최근에 막혀버렸다.

음... 어떻게 하지. 

물론 다른 방법이 아직 더 남아서 문제 없지만 이러다가 나머지 편법까지 막혀버리면 곤란하다.

 

 

 

 

 

 

 

왜냐하면 다음 카페는 옛날 자료가 많은 만큼 운영자도 옛날 사람이고, 운영자가 부재중인 카페도 비일비재한데,

자료를 구하고자 카페 회원 등급을 올려달라고 해도, 

사진을 보고자 카페 회원 허락 좀 해달라고 해도

운영자가 이미 없는데 어쩌겠어.

그렇다고 저 자료를 놓치기에는 너무 아깝고.

 

 

심지어 스타 프로게이머 중 가장 팬카페 회원 수가 많은 임요환 팬카페 운영자도 부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불안한 마음에 우선 김현진 사진 백업 중.

뭐... 열심히 하다보면 다 되겠지. 그치?

 

 

 

 

 

 


 

 

 

 

그런데 사진을 볼 때마다 늘 드는 생각이 있다면 

김현진 눈 맨날 붉은색으로 반짝거림.

그러니깐 다른 사람에 비해 유난히 그런다고 할까?

 

 

 




 
 

 
 
 

 

 

사실 김현진은 사람이 아니라 미래에서 온 로봇 아님?

터미네이터가 한쪽 눈이 빨간색으로 빛나는 것처럼. 

 

 

 


 
 
 
 

 

 


 

스카이넷 : 과거로 가서 미래에 존코너가 될 사람의 인생을 망치고 와라

 

 

 



 
 

 
 

 


 
김 터미네이터 : 입력 완료.. 출력 시작......
 

 

 

 

 

 

 

 

 

그렇게 과거로 가게 된 김 터미네이터

존코너를 만나자

 

 

 


 

 
 

 

 

 

 

 

 


 
유혹 프로그램


가.동.시.작
 
 

 

 



 

 
 
 

 


호구 존코너 :
 


이런 세상에!
 
저렇게 독사과처럼 독해보이는 남자는 처음이야!


한입 베어 물면 즉사할 듯!
 

 

 

 


 
 
 

 

 


호구 존코너 :
 
 
예라 모르겠다! 인생 다버리고 팬질이나 할란다!
막장인생 가즈아!
 
 

 

 

 


 

 

 

 

 

김 터미네이터 : 미션 완.료.

 



 
 
 
 

 




 
호구 존코너 : 허그허그♥
김라프 : 저리가 ㅡㅡ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