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등남준 등장

팬질

by @blog 2023. 11. 2. 20:45

본문

 
 
 
 

 
 
 
 
 
 
 
섹시원탑 랩.남.준.
 
 
 
 
 
 
 
어제 남의 인스타 따위는 훔쳐 보지 않겠다는 다짐 싹 다 바꾸겠음
 
 
 
 
 
 
 
 
 
 
 

 
 
 
 
 
 
이렇게 큐트한 사진을 어떻게 놓쳐?
 
 
 
 
 
 
 
 
 
 
 

 
 
 
 
 
어떻게 이렇게 느낌있는 사진을 잘찍어?
 
 
 
 
 
 
 
 

 
 
 
 
 
 
어째서....
 
갑자기 또 등을.....
 
왜.....
 
도대체 왜........
 
어째서 등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갑자기....
 
 
으음..........
 
 
왜...... 등을....
 
 
 
 
 
 
 

 
 
 
나는... 좋아....
 
 
 
 
 
 
 


 
 
 
 
 
그러니 지키질 못할 약속은 좀 하지 말자
 
 



+























찌찌뽕


나도 무지개를 손으로 받았었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