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남준 팬픽] [RM 팬픽] 뱀파이어 백작, 김남준 그와 만나다

팬질

by @blog 2024. 3. 24. 03:35

본문





 

 


(여주, 눈을 뜨니 한 성에 있었다.)

 

 

 

 




여주 : 여기는 어디?

 

내가 왜 여기에 있지?

 

 

 


(문이 열린다)

 

 

 




 

 


김남준 백작: 나는 김남준 백작. 뱀파이어지...



 

 

 

 

여주 : 아.... 잘생긴 얼굴에 기절할 것 같아....


 




 

 




백작님 : 나랑 결혼해줄래?

여주 : 네엥!

 

 

 

 

 

 

 






그래서 두리 두리 행복하게 살았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