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재문보면 파이락시스는 한국남자 고증 못한거 같아.
그래, 얼굴은 잘 만들었어. 똑같아.
그런데 한국 남자 특유의 5대5 앞머리 + 메이크업 정도는 해줘야지,
사람들도 한국남자 닮았다는 소리했을텐데.
가르마 머리하니깐 북한이니 연변이니 소리 나오는 거 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한재문에게 존못사하는 이유는
내가 좆대9 가르마하는 남자를 너무 사랑해서 그런거 같음.
그런데 다른 사람 9대 1 가르마보고 그 생각 싹 가시더라...........
투블럭 모히칸 컷 한 다른 사람 사진보고
역시 내가 한재문을 사랑한거지,
한재문 헤어스타일을 사랑한게 아니더라.


방가놈의 10대 0 가르마



페이건민이야 뭐야??????????






난 가르마가 아니라 한재문을 좋아했던거야.......
다른 이유 없어.......................................................
재문이가 좋으니 헤어스타일도 좋았던 거야..............

| 어... 한재문 내가 갖고 싶다는 느낌...❤️ (0) | 2026.03.11 |
|---|---|
| AI 덕분에 마이너 덕질러는 행복합니다 ❤️❤️❤️❤️😚😚😚😚❤️❤️❤️❤️ (0) | 2026.03.08 |
| 재문아 사랑해 뽀뽀쪽 ❤️❤️❤️ (0) | 2026.02.28 |
| 마이너 덕질도 버닝시기가 맞아야 한다 (비욘드어스 한재문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 (0) | 2026.02.26 |
| 문명7 1주년 기념에 복창 터진이유 ❤️❤️❤️🫠🫠🫠 (+한재문 미인점) (0) | 2026.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