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한재문을 만난건 복이야 ❤️❤️❤️❤️❤️
왜냐면 한재문 덕질이 마이너 타파법을 찾아줬으니깐 ❤️❤️❤️❤️❤️

한재문 덕질 초창기 때 인터넷 다 뒤져도 한재문 팬픽 팬아트 아무것도 없었음.
단 한명도 없었음.
아니 진짜라니깐요........
진짜 한명도 없었다니깐.
누가 나온지 10년된 전략 게임캐릭터를 덕질해.
그게 더 이상한거지....
그런데 애정은 불타 오르는 거야...
방법을 없을까 하고 찾은게 당시 어플에 있는 ai그림 변환기로
팬아트 좀 만들었는데 문제는 이게 유료가 되면서 부터임 ㅠㅠ

그렇다고 뭐 돈 주고 커미션을 받아?
미쳤어????????????????
내가 ai로 만든 팬아트 환산하면 몇백이었을걸?
아니, 대부분 무테라서 천단위는 되지 않았을까?
거기다 나 인간혐오 장난 아니고 따지는 건 존나 많아서 조온나 싸웠을듯.
거기다 포토샵 좀 해서 야가 약은 수 쓰는 거 다 알아챔.
사람하고 대면하는 건 피곤하고,
타인은 지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뭔 커미션

허나 그때 당시는 ai그림이 너무 허접한 시기였고,
Ai그림 만들어도 디테일한부분 다 빼먹는 저퀄시대였음.
그래서 그 길로 바로 포토샵 깔고 오류많은 그림 수정하고
또 ai생성기로 그림 뽑고 수정한 덕분에
예전 포토샵 전성기때 폼이 다시 올라와서 다행임...
특히 야짤 존나 많이 뽑음..........
사랑해 재문아....
이게 다 널 사랑해서 그런거야.....
그러다 미스터로봇 강민을 우연히 봤는데 이것도 마이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이미 다 수련하고 왔어.






이대희 감독 영문도 모른채 바로
미스터로봇 강민 게이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강민 ❤️한재문 포에버
마이너 장르라도 아무지게 비벼먹는 중.
만약 다른 마이너 덕질하면 거기도 팬아트 다 투하해버릴수 있음ㅋㅋㅋ
이게 얼마나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걸어다니는 글&그림 연성러가 되는 거임요.

우리쟈기 뽑뽀 ❤️❤️❤️
뽑뽀 ❤️❤️❤️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뭐냐...
너무 마이너 장르라서 혼덕밖에 할 수 없어
=
하지만 내 욕망 표출하고 싶어
=
집적 연성
=
부족한 부분 Ai 돌리는 것 외에는 없음
정말임...
뭐 없던 연성이 하늘에 뚝 떨어지겠냐고요.
자기 스스로 만들어야지.

뭐 사실 글도 ai가 써줬으면 좋것는데
분량도 짧고 무엇보다 퀄리티가 너무 똥임.
그래도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아볼까 하는데....
너무 극악의 퀄리티임.
아마 내가 글을 썼기에 더 민감하게 보는게 아닌가 싶지만....
그걸 라는 걸 감안해도 너무 별로임.
아무튼 이렇게 글&그림 연성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한재문 덕분이니
한재문 연성하고 평생 살라는 신의 뜻인가....
| 흑화된 젊은 세종대왕 = ❤️한재문❤️ (0) | 2026.03.12 |
|---|---|
| 어... 한재문 내가 갖고 싶다는 느낌...❤️ (0) | 2026.03.11 |
| 한재문 가르마 머리 ❤️❤️ (0) | 2026.03.01 |
| 재문아 사랑해 뽀뽀쪽 ❤️❤️❤️ (0) | 2026.02.28 |
| 마이너 덕질도 버닝시기가 맞아야 한다 (비욘드어스 한재문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 (0) | 2026.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