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좆같은 부심 = 고어 & 공포 영화 부심

일기

by @blog 2026. 2. 27. 23:01

본문









아 갑자기 개빡치는 일 생각남.
나는 고어 & 공포영화 존나 싫어하는데
그것에 부심있는 것들은
무슨 찐따마냥 약간의 기미만 보이면
영화 스토리 존나 존나 존나 자세하게 말함.




하다하다 이해하기 쉽게 그림까지 쳐그림.
문제는 그걸 들은 난 머릿속으로 떠올려서
하루종일 기분이 잡친다는 거임.





꼭 파닥파닥 감독이 산뜻한 포스터 만들어서는
주인공 회쳐지고 담배 물리는... 어우..........
본인이 문제없다고 생각하니 남들도 없을거라고 어우,....




















난 한재문 야짤 부심 있어도 단톡방에 안 올린단 말이다.
친구들 보라고 카톡으로 안 보내고 나혼자 음침하게 본다고.









학창시절에 이런 애들 존나 많은데
쉬는 시간이랑 시험 끝나고 방학 하기 몇주전
미친련들이 공포게임 학교 컴퓨터로 하고 공포영화 보자고함.
그때 봤던게 소우인지 뭔지 존나 잔인하고 징그러운 영화임.
공포게임 프란체스카 존나 맨날함.
진짜 개 미친년들.
학창시절에 꼭 이런 거 좋아하는 애들이 있었음.
난 존나 싫은데.
햄스터 갈리는 그런 영상 시이발 혼자 쳐봐라 쫌.






인터넷에 누가 영화 추천한답시고
흥분해서는 고어 티어리스트 쭈루룩 설명하는...
어우 진짜....
유튜브에는 왜 맨날 저런 징그러운 영화만 썸네일 뜸?
유튜브 고어 부심있냐?






내 친구 중에 고어 공포영화 부심있는 애는
10초 뒤에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그딴거 친구 단톡방에 쳐 보냄.
다만 내가 이해를 못해서 무사히 지나갔지만 그런 거 왜 보내는 거야? ㅅㅂ
존나 싫다해도 보냄. 공포영화 같이 보자고.
안봐 이 시발련아!













어우 방금 누가 고어 영화 하나 소개했고 그거 상상해서 기분이 드러워서 그럼.
또 그거 영화 만든 감독을 천재라고 치켜세우는 고어찐따놈들이 더 문제임.
너희들한테나 천재지, 나한테는 존나존나존나 앞으로도 죽어도 안볼 영화나 만드는 불쾌한 감독임.
미드소마인지 병신소마인지
호스텔이니 좆스텔인지
뭐 스너프 어쩌고는 니들끼리봐라.








이 븅신 고어 & 공포영화 부심 찐따놈들이 왜 나댈까 생각했는데...
자신의 담력을 증명하기 위한 자랑 거리인가 했는데......
이젠 그냥 이해 안하기로 함.
원초적으로 혐임 혐.
그런데 그만한 이유가 있긴함 ㅋ








고어물 매니아 = 잠재적 지인능욕 n번방 운영자, 잠재적 살인자

인천 동춘동 초등학생 살해한 여자애도

고어 그런거 존나 관심 많았다고 함











https://news.nate.com/view/20230711n20220

알몸 사진에 지인 얼굴 붙이고 고어물 대화방 운영한 20대 검찰 송치 : 네이트 뉴스

한눈에 보는 오늘 : 사회 - 뉴스 : 알몸 사진에 지인의 얼굴을 붙인 영상물을 제작하고 잔혹한 영상인 일명 ‘고어물’ 대화방을 운영한 20대가 검찰에 넘겨졌다. 대전경찰청은 아동 성 착취물을

news.nat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