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태규 피셜) 포르쉐에게 좋아요 받는 법

본문




 



쌈장 이기석에 이은 1세대 프로게이머 국기봉

프로게이머 생활 후 블리자드에서 10년동안 근무했고
과거 같은 KOR팀 선수였던 전태규는 이야기를 하는데...

 



전태규 : 이 형이 옛날에 폭주족이였어요. 아세요?
국기봉 : 폭주족이 아니지. 무슨 폭주족...
전태규 : 자동차로 하는 사람 있잖아.
국기봉 : 그거 아니지 양카 아니지.


 

 

 

 

 



양아치차 오너임을 부정했던 국기봉 하지만...


 

 

 



전태규 : 티뷰론인가? 튜닝을 졸라해가지고 이형 차 타잖아, 거짓말 안하고 다 이러고 있어.
(손잡이 잡는 시늉) 무서워 가지고.

그리고 비상 깜박이를 키잖아, 우리는 무슨 일있어서 서는 거잖아.
이 형은 비상 깜박이가, 일단 너 한번 붙자, 이거야.

 

 

 

 





 

비상등이 켜지면 배틀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태규 : 포르쉐가 지나가면서 이 형이랑 붙었어.
국기봉 : 튜닝을 많이 했거든.


 

 

 

 




포르쉐와 혈투 넘치는 배틀을 펼친 후,
포르쉐 주인은 양카 티뷰론에게 존경을 표하면서 엄지를 척 올리고 달린다.


 

 

 

 

 

 



이성은 : 포르쉐에게 좋아요 받아버리네 ㅋㅋㅋㅋㅋ




 

 

 

 

 


포르쉐에게 인정받은 국기봉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zWFiW8gjXbU

1:21:48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