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팬과 한국팬의 차이점

본문

 

 

 

 

 

뭐 지금은 얼굴이 터질 것 같지만 

 

 

 

 

 

김성대는 이스트로 시절, 라면만 먹어서 얼굴이 v라인이었다.

 

 

 

 



09-10 시즌 당시 외국에서 김성대의 별명은 마피아 저그였고

나온지도 얼마 안됐는데 잘하니깐 그런 별명이 생겼겠지?

 

 

 

 

 

 

기깔나는 짤방봐라...

양키센스

 

 

 

 

 

 

 

반면 한국에서 불리는 별명은 굴드. 굴드라니.

(솔직히 굴드가 더 닮지 않음? ㅋㅋㅋ)

 

 

 

 

 

이영호 같은 경우에도 한국에서는 혐갈통으로 불렸지만

 

 

 

 

뭐야 ㅋㅋㅋㅋㅋ

USA답게 양키센스 ㅋㅋㅋㅋ

 

 

 

 

 

 

스타크래프트 신, 슈퍼맨이라고 숭배를 받았을 지경

 

 

 

 

 

한국팬은 우선 선수를 까고 보는 쪽으로 별명을 짓고

외국팬은 뭔가 영웅처럼 멋진 별명을 짓는 것 같다. 

 

 

 

그런 것을 보면 한국인들은 참... 그런 것 같다.

물론 나 포함.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