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홍규 피셜) 이스트로는 대한항공에 인수될 뻔 했다.

본문





SK T1 2군으로, 그 전에는 이스트로의 연습생으로 있었던 임홍규.
임홍규는 도재욱과 철구의 합방에서 이렇게 이야기하는데




임홍규 : 이스트로에서 3개월 정도 생활하고 있었는데 팀이 이사를 간데.
대한항공 스폰을 받아... 어디 좋은 곳 후원을 받아가지고
그래서 집에 가 있으래. 2주동안.
그래서 집에 있었는데 포모스에 기사가 뜬거야.




이스트로 해체됐다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SK T1으로 이적하게 된
ㅠㅠㅠ 감동 실화 ㅠㅠㅠ
거기서 치어리더했다 카더라






사실 임홍규가 말하기 전에도 스타크래프트 갤러리에서도 그런 이야기들이 있었다.

과거 속보맨이라는 닉네임을 쓴 사람이 스타크래프트 갤러리에 조정웅 감독의 사퇴, CJ 매각건에 대해 이야기도 했다는 사실(CJ가 매각된게 아니라 cj가 하이트 스파키즈를 인수하긴 했다)



할게 너무 없어서 눈치보면서 스갤하고 잇었는데 갑자기 조정웅 사퇴 예언했던 갤러가 등장함.
유동인데 속보맨이라고 아이피가 121.141이었나 그랬음, 암튼 그 갤러가 좀 오래전에, 조정웅 짤린다고 조만간 보도나간다고 그랬는데 스갤들이 욕했거든요 헛소리하지말라고 그런대 오늘 조정웅 사퇴기사뜸; 그래서 스갤 난리났음 ㅋㅋ

윗선에서 조정웅 관련한 나쁜소식이 들어와서 조정웅 짤린거라고. 구색은 맞출라고 자진사퇴 이렇게 보도해주긴 하는데 짤린게 맞다고함.
그리고 이스트로 매각건 루머는 거의 맞고 1후보사는 대한항공이란 얘기도 해줌. 아마 스1판을 키울건아니고 이스트로를 기반으로 스2판에 투자할 계획인거같음. CJ도 매각건과 관련해서 카더라가 도는데 그것도 얼추 맞는것 같다고 얘기함.

정체가 누군진 몰라도 스타판 관련자인거 같은데 중간에 몇개 글 더쌈
ㅋㅋ 조작 아니라고 끝까지 우겼던 애중에 조작이었던 애 있는거 같다고도 얘기함. 물증은 없고 심증만 있는데 암튼 역겹다고까지 했고 티비에 나왔다고 까지 한걸 보니까 아마 신상호 얘기인거같음 ㅋㅋ 그리고 마재윤하고 신대근 조작으로 유명한 경기는 원래 마재윤이 신대근 빌드 다 알고 시작해서 마재윤이 이겼어야되는건데 마재윤이 삽질해서 진거라고 ㅋㅋㅋㅋㅋㅋ 관련자들 다 마재윤 걸었다가 돈 다 날렸었다고 얘기해줌

지적재산권 협상얘기도 해줬는데, 지금 협상타이밍이 스2리그 출범시작할때라 스1이 거슬릴 수 있다고 말한걸 봐선 무조건 협회쪽의 잘못이 아니라 그래택,블쟈쪽에서 은근히 어깃장 놓는게 있는것 같은 뉘앙스를 풍김.


암튼 지금은 속보맨이 스갤에 싼 글들 다 삭제되긴했는데; 암튼 이런 망언이 나돌아다니는거보면 스타판 멸망도 얼마 안남은듯 ㅠㅠ


출처 : https://cafe.naver.com/kaiknight/252559





그렇지만 결국 이스트로는 공중분해 산산조각이 나버리고 두번다시 스타판에 볼 수 없다 카더라.

심지어 인터넷 방송에서 하는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에서도 모습 조차 볼 수 없다 카더라.

참 신기한 팀이야.



안타깝다.

주장이라는 분이 조작 안하고 가만히 있었다면 플레이오프도 가고
발전하고 있다는 팀이라는 이미지도 생겨서 계약할 수 있었을텐데.


그러면 팀복은 간지나는 파일럿 제복 스타일로 디자인 됐을텐데.
특히 감독은 더 멋있는 유니폼을 입었을텐데!
찌발 완전 멋있었을텐데!
신희승 이 시발라마!!!!!!!!


아니다. 만약 그랬다면 나는 공부 안하고 맨날 프로리그 보러 다녀서 인생 망했을듯





그 전에 이스트로 해체되서 다행이얌 >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7eHtiuBgMIU
55:19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