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창희 피셜) 팬들에게 "꺼져"라고 말한 프로게이머가 있다?!

본문

 

 

 

 

 

김봉준과 같은 온게임넷 스파키즈 멤버이자 조작범인 김창희.

 

 

뭐 기억도 안나는 그의 전성기때,

그는 연습을 안해도 예선을 뚫을 만큼 기량이 좋았지만 난생처음으로 예선 탈락하게 된다. 

 

 

 

 

  김창희 : 10연속 예선을 뚫다가 한번 떨어졌어요. 한 번. 결승에서 테란에게 졌는데.

기분 우울해가지고 돈가스 먹으러 갔었어요. 그곳으로 갔는데 3명이서 돈가스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라인업이 화려하게 문성진(조작), 박명수(조작)와 함께 셋이서 밥을 먹고 있었는데

인지도가 낮은 김창희에게 싸인을 해달라는 팬분들이 나타나자 

 

 

 

 

김창희 : 밥먹고 있으니깐 "가라", 기분이 진짜 안 좋았어요. 2년만에 예선에 떨어지니깐.

나중에 해줄게, 반말을 했죠. 

그런데 애들이 돈가스 다 먹고 (나가고) 있는데 밖에서 기다리는거야.

열이 받아 있었어.

또 싸인을 해달래. 그래서 열이 너무 받아가지고 꺼지라고 했지. 

딱 두마디 했어.

 

 

 

 

 

 

"꺼.져."

 

 

 

 

 

예선에서 뺨맞고 팬들에게 화풀이하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미니홈피 테러를 당하는 일까지 생기게 된다.

그러나 막상 당사자인 김창희는 재미 있었던 일이라고.

 

 

 

 

팬서비스가 정말 어마어마하네 ㅋㅋㅋㅋㅋ

김창희 팬들 너무 불쌍해 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조작까지 해서 팬정리를 확실하게 해버린 김창희였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FWZuwEWCm_Y

시간 : 1:27:3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