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일 서울 간다....

공지사항

by @blog 2022. 8. 13. 22:20

본문












셕쨩~

내일이 되면 서울 놀러가는데
같은 지역 하늘 아래에 있을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도키도키해 ㅋㅋㅋ
(범규보다 뿌까머리 훨씬 더 잘어울려 >ㅁ< 내 프사임!)




그놈의 지긋지긋한 일과 글만 써서 번아웃이 온 것도 있고
이상하게 요즘 아이디어가 고갈되어서
나의 뮤즈님의 에너지가 담겨있는 지역으로 가는 힐링이 필요한 거지 ㅋㅋㅋ











그런데 날씨부터 개거지 같네 ^^



비오면 운치있고 좋지 뭐.
비오는 날 쭈아!ㅎ
서울 한강 야경 구경하려고 했는데 어림도 없겠네???

















거기다가 방시혁 맛집 좀 가보려고 했는데 일요일은 죽어도 안하네?













답은 더현대서울이다!!!!!!!




그러니깐 사람들이 짬짜면 먹는 이유는 선택의 고민도 있지만 귀찮은 것도 있지...










2일째 되는 날에는 푸하하 크림빵도 먹고 담택에도 꼭 가봐야지.
그리고 홍대간 후에는 용인 근처 카페에서 쉬다가
Ktx로 집가기....
아! 용인에 방시혁 싸인이 있눈 뚝배기라면도 꼭 가봐야지!
하이브는..... 가고싶지만.... 솔직히 뱅시혁보다는 가수 들 기준이라 차라리 뱅시혁 맛집가는게 더 좋음.
아니 무슨 방시혁 포카도 안주냐고요!!!







혹시... 마사카...우연히 마주치는 일은 없겠지?
만약 길가다 뭔 이상한 여자가 뚫어져라 흠쳐보면 그건 나임....
히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