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야와 뱁이 (+ 내 마루타 뱁이, 지영님 0814에게 배운 주술)

팬질

by @blog 2024. 6. 8. 00:32

본문

 
 
 
 
 






다른 사람들은 모를지도 모르지만 요즘 코야 인형이 갈수록 귀여워지더라
♥ ♥ ♥ ♥ ♥ ♥ ♥ ♥ ♥ ♥ ♥ ♥ ♥ ♥ ♥ ♥  
 
 

 


 
 
그걸 어떻게 아냐고?

다른 사람은 절대 모르는 나만의 디테일한 코야 얼굴 연구.

그건 갈수록 코야 눈코입이 몰리고 있다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넙대대한데 눈코입 다 몰림.
기엽다니깐 ㅋㅋㅋㅋ
 
 
 
 




 

나도 그냥 코야랑 친구 먹으면 안될까? 
뭐 예를 들어 뱁이가 된다던가.

 
 

 
 


뱁이로 말할 거 같으면 코야와 같은 숲에 사는 뱁새라고 하는데...
이거 누가 디자인함??????????????
진짜 아기자기 한 것이 기여워 죽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야!!!!!!

 
 
 
 
 

 
 
 


 
 

design by 랩바케모노

 

 

저 커다란 덩치에 저런 귀여운 캐릭터를 디자인하다니.
남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보면 항상 코야 옆에 떨어지지 않고 찰싹 붙어있음 ㅋㅋㅋ
아니 무슨 유치원 선생님하고 유치원생도 아니고

 
 

 
 

코야를 넘나 좋아하는 뱁이 ㅋㅋ

 
 







특히 코야의 븅댕이에서 저 떨어지지 않는 뱁새가 되고 시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어떻게 될 수 없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술회전 빙의의 신법으로
자기 전에 뱁새 한마리 속에 들어가 볼까나???
코야 오늘도 사랑해...

 
 
 

관련글 더보기